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놀라운 인포그래픽스가 있습니다. 데이타의 시각화를 전문으로 하는 창조 기업(http://jess3.com/)에서 만든 대화프리즘(Conversation Prism)입니다. 확대해서 보시면 됩니다. 각각의 네트워크를 사용하는 방법으로 분류하고 소셜미디어의 공간에 대한 전경을 제공합니다.
http://www.theconversationprism.com/
http://jess3.com/google-la-office-posters/ 에 들어가면 놀라운 인포그래픽스가 쏟아 집니다. 아래는 유튜브에 대한 인포그래픽스 입니다.
마지막 그림은 Wall Street Journal에서 나온 인포그래픽스 입니다. 소셜미디어 사이트에 방문한 사람들의 한달(1월) 평균 접속시간(분)입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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